Hümmerich에 자리한 Landhotel Fer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츠세이드에 자리한 Landgasthof Zur Erhol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뢰어 센터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in the Rhine Westerwald Reserve, this family-run hotel in the district of Neuwied offers country-style rooms and free WiFi. The Kneipp spa facilities are 300 metres away.
로스바흐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본 국제회의장에서 38km, 뢰어 센터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Oberhonnefeld-Gierend에 자리한 A3 Hote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35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5km, 뮌츠프라츠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is located in the village of Oberlahr in the Rhein-Westerwald Nature Park. It offers well-equipped rooms, an indoor swimming pool and a breakfast buffet each morning.
Rengsdorf에 자리한 Hotel Waldterrass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드브라이트바흐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드브라이트바흐에 자리한 Rosa Flesch Hotel und Tagungszentrum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6km,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우젠-위에드에 자리한 Hotel Zur Engelsbu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