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브루켄에 자리한 B&B HOTEL Saarbrücken-Os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약 19분 거리, 자를란트 의회에서 3.2km,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자르브뤼켄에 위치한 이 호텔은 편안한 객실, 무료 WiFi,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국경과 A6 고속도로는 차로 10분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Meran Hallenbad & Sauna의 객실은 방음 시설이 된 창문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요금에는 풍성한 일일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3-star superior Domicil Leidinger Hotel is located 500 metres from the St. Johanner Markt in Saarbrücken’s Old Town district.
Kirkel에 자리한 Ressmann`s Residenc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블리스카스텔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31km,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31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Featuring a restaurant and free WiFi in all areas, Hotel Achilles is located close to the town of Limbach.
Spiesen-Elversberg에 자리한 CFK - Spiesen-Elvers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메세 페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블리에스멘겐-볼첸에 자리한 Gästehaus Perr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16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17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7km, 자르메세 페어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사르브루켄에 자리한 Hotel Fuchs "Life-Style mit Night-Lif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헤르비츠하임에 자리한 Hotel Bliesbrü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