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겐에 자리한 Biohotel-Restaurant Ros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호텔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잉겐에 자리한 Flair Hotel Gasthof zum Hirsch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47km, 울름 시장에서 48km, 에렌펠스 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잉겐 내에 자리한 Ferienhaus Bruckner Hayingen Lauterdörf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잉겐 내에 자리한 Haus Bross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잉겐 내에 위치한 Lautertal Zin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5km, 울름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쿡탑, 토스터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Obermarchtal에 자리한 Kloster Obermarchta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41km, 울름 시장에서 42km, 에렌펠스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즈비팔텐에 자리한 Gasthof zur Po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청에서 약 49km, 울름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즈비팔텐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lpenblick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Obermarchtal에 자리한 Berghofstüble Obermarch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울름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뮌징엔 내에 위치한 Abendro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8km, 울름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