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Stadthotel Haslach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Featuring a sauna area and a traditional restaurant, the Hotel Gasthaus Mosers Blume offers country-style accommodation in the heart of the Black Forest.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 내에 위치한 Völk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Restaurant & Appartements In Vino Verita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 내에 위치한 Müllerleile 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Ochs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5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Gasthaus Storchen Hell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4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하우자흐에 자리한 Landhaus Hechts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약 47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첼 암 하르메르스바흐에 자리한 Hotel So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Oberprechtal에 자리한 Landgasthof-Hotel-Röss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