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운영하는 이 호텔은 카이저슈툴 산맥(Kaiserstuhl Mountains) 구릉에 있는 와인 생산지인 고텐하임(Gottenheim) 마을 중심부에 위치해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Wi-Fi를 제공하며, 고텐하임 기차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거튼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im Grü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16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urrounded by an orchard in the town of Gottenheim, this charming guest house offers a relaxing break in the Kaiserstuhl wine region near Freiburg and is just 12 km from the French border.
B&B Hotel Freiburg-Süd는 방음 창문과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장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프라이부르크의 올드타운과 주요 기차역은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화사한 색감으로 장식된 각 객실은 TV, 전용 욕실 및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 로비에서 스낵과 음료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Ibis Budget Freiburg Süd는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프라이부르크(Freiburg im Breisgau)의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의 각 객실에는 평면 TV, 에어컨, 실내 샤워 시설과 별도의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