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슈툼에 자리한 Hotel Euro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극장에서 약 30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Irrel에 자리한 Hotel Koch Schil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in the village of Ralingen, steps from the Germany-Luxemburg border.
Ernzen에 자리한 destinature Dorf Südeifel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31km, 트리어 극장에서 31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Minden에 자리한 Hotel An der Sau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0km, 트리어 극장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21km, 트리어 대성당에서 21km, 아레나 트리어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