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문덴에 자리한 Landgasthof Hotel Zur Linde im Taun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슈타트할레 베츨라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Dating back to 1424, this family-run hotel is situated in the heart of Usingen, a 30-minute drive from the Frankfurt Trade Fair.
우징겐 내에 위치한 Gasthaus Schöne Auss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 베츨라에서 31km, 팔멘가르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eilmünster 내에 자리한 Haus Mohr - Ferienwohnung im Taunus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986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슈타트할레 베츨라에서 28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일로드 내에 위치한 Taunus Tiny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팔멘가르텐에서 41km, 괴테 하우스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븐, 쿡탑, 토스터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