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바흐에 자리한 Höhenhotel Rote Lach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Quietly situated in the heart of the Black Forest, this elegant hotel offers daily buffet breakfast, a sauna and free Wi-Fi. Hotel am Mühlbach is a 5-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Forbach.
Das Waldhaus is a family-run hotel situated in Forbach, the heart of the Black Forest and 13 km from Baden-Baden. Guests can enjoy a drink at the on-site bar and a terrace with river views.
포르바흐에 자리한 Landgasthaus waldhor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8km,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르바흐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Brigi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8km,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포르바흐 내에 위치한 Haus Löw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 포리스트에 위치한 이 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파와 카지노의 도시 바덴바덴에서 남쪽으로 5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가 있는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chwarzwaldhotel Sonne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과 TV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Schwarzwaldhotel Sonne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게른스바흐에 자리한 Schloss Eberste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른스바흐에 자리한 Hotel Stadt Gernsbach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약 19km,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36km,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게른스바흐에 자리한 Hotel & Mühlenapartments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약 13km,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36km,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