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meldingen에 자리한 Das Gästehaus Eimeldin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젤 미술관에서 약 11km, 바젤 대성당에서 11km, 바젤 팔츠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Eimeldingen에 자리한 zum LOEWE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Eimelding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Eimeld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겨우 8.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메세 바젤에서 8.7km, 바젤 미술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in the centre of Lörrach offers soundproofed rooms with free Wi-Fi. It is ideal for exploring Basel, the Black Forest and the Alsace.
바일 암 라인에 자리한 Landgasthof Rebstock Weil am Rhein / Bas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라흐의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아르누보 양식과 현대적인 요소의 조화를 자랑하는 이 빌라는 전용 발코니와 무료 무선 인터넷을 갖춘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족 운영 호텔인 Hotel Villa Elben은 평화로운 분위기의 대형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뢰라흐에 자리한 Gasthaus zum Kranz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젤 미술관에서 10km, 바젤 대성당에서 10km, 바젤 팔츠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메세 바젤에서 8.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sports hotel in Lörrach features 6 indoor tennis courts, 12 bowling lanes and attractive spa facilities. It is just a 2-minute walk from the Haagen railway station.
This eco hotel in the centre of Weil am Rhein offers stylish rooms with free Wi-Fi and flat-screen TVs. It is 300 metres from Weil am Rhein Pfädlistraße Train Station.
에프링겐-키르헨에 자리한 Traube Blansinge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디셔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으며, 메세 바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