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back to 1560,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in the heart of Detmold. The Detmolder Hof offers free WiFi, an elegant bistro and a gourmet restaurant serving international cuisine.
JooYeon
대한민국
음대 시험보러 왔는데
조식도 포함이고 방이 너무너무 넓고 좋았어요👍👍
사실 제가 예약할때는 여기호텔 방들중에 젤 저렴해서 했는데 알고보니 엄청큰방이였어요 😲
살짝 신혼부부가 왔어야할것같았던 느낌이 들었었어요..>_<
.
.
욕실에 욕조도 있고 샤워부스 변기공간 따로 나눠져 있구요, 욕조,샤워 물 온도 조절 1도씩 세밀하게 직접 정할수있어서 좋았어요..!
.
.
제가 독일와서 프랑크푸르트, 드레스덴의 숙소에서 지내다가 여기로 왔는데 제일 방이 따뜻해서 좋았답니다🙂
.
.
악기연습은 오후 6시까지 가능했어요
.
.
사실 조식은 간단하게 메뉴가 나와서 아침에 그냥 요기 하기에 좋구 조식먹으러 갈때마다 커피 혹은 티를 물어봐주신후에 내려주신답니다..!
.
.
그리구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서 완전 좋았어요👍👍👍
데트몰트에 자리한 Landhaus Hirschspru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만 기념비에서 약 10km, 노이하우스 성 & 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데트몰트 중심가의 역사지구와 보행자 지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이 숙소는 개인이 운영하는 호텔로 웅장한 18세기 타운 하우스입니다. 1724년에 지어진 Hotel Lippischer Hof는 문화재로 등록된 건물로 역사적인 정취를 자아냅니다. 새롭게 리모델링된 객실은 케이블 TV, 무료 무선 인터넷 등 모든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트몰트(Detmold) 중심부에 조용히 자리 잡고 있는 이 매력적인 3성급 호텔은 아름다운 경관의 토이토부르크 숲(Teutoburg Forest)을 여행하기에 완벽한 숙소입니다. 2004년에 개장한 Elisabeth Hotel은 무료 인터넷을 비롯한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갖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
대한민국
아침 조식 종류도 많고 커피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역 근처라 접근성도 너무 좋았습니다.
중심가와 거리도 가까워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방 컨디션도 너무 좋습니다.
데트몰트에 위치한 Wertschätzer Hotel - Krumme St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4km, 헤르만 기념비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21km, 메세 빌레펠트에서 24km, 빌레펠트 일본식 정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깔끔한 내부와 조용하고 편안했습니다.
방 안에 커피포트와 간편한 티와 물도 있었구요.
조식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데트몰트 방문시에 또 한번 이용할 가치가 있어요.
대신 냉장고가 없었던 점은 아쉬웠습니다.
아마 저는 1박만 이용해서 그런것 같아요.
잘 지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