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헨보이렌에 자리한 Albergo Restaurante Da Franco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코헴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Rheinland-Pfalz 지역의 라우첸하우센에 자리한 Landhotel Airport-Inn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8km, 코헴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랑크푸르트한공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이 한(Hahn)의 현대적인 호텔은 방음 시설, 평면 TV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식은 06:00~10:00에 제공됩니다. B&B HOTEL Frankfurt-Hahn Airport의 객실은 밝은 장식과 옅은 색의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at Frankfurt-Hahn Airport. It offers free WiFi and a free shuttle service to and from the airport terminal, a 5-minute walk away.
Wahlenau에 자리한 Stierstall-Suite Pension Wahlen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