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just 2.3 kilometres from Blankensee Airport, this traditional hotel provides the ideal backdrop for a relaxing break.
Haksong
대한민국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가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조식이 감동적이었습니다. 디저트까지 모든 음식을 다 직접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잼이나 버터, 소스 같은 재료들도 집밥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차장은 넓고 무료라 렌트카 여행자에게 최고입니다. 엘레베이터가 없지만 한층만 올라가면 되어서 문제는 아닙니다.
Herrnburg에 자리한 Stadtrandzimm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콤비날레 극장에서 6.4km, 귄터 그라스 하우스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약 7.2km, 쉬퍼게젤샤프트에서 7.8km, 홀슈텐토르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Groß Sarau 내에 위치한 Wakenitz-Cam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뤼벡 대성당에서 15km, 콤비날레 극장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Wakenitz-Camp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주변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