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hotel in Angermünde is located just a 5-minute walk from the Old Town District. Hotel Weiss offers free Wi-Fi, rental bicycles, a terrace and a peaceful garden.
안게르문데에 자리한 Hotel 1912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안게르문데에 자리한 Hotel am Seeto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am Seeto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안게르문데에 자리한 Hotel garni Zur Müh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게르문데에 자리한 Pension Först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Förster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