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naffeln에 자리한 Henblas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하겐 극장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하겐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텐베르크에 자리한 Hotel Battenfe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준데른에 자리한 Landgasthof Klein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알테나에 자리한 Hotel Alte Lind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겐 극장에서 32km, 하겐 중앙역에서 32km, 도르트문트 동물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준데른에 자리한 Landhotel Gasthof Willec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하겐 극장에서 약 49km, 하겐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Neuenrade에 자리한 Hotel Wilhelmshöh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am Maibaum is located in Neuenrade, a 10-minute walk from Küntrop Train Station. It offers cosy rooms with flat-screen satellite TVs and free WiFi.
발베에 자리한 Hotel garni Zum Drost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39km, 하겐 극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하겐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family-run 4-star NaturHotel Steinbergs Wildewiese welcomes its guests in the nature of the Sauerland. There is free parking and wifi on site.
Neuenrade에 자리한 Hotel Zur-Bor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하겐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하겐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