Žlutice에 자리한 H@M Penz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약 34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Žlutice 내에 위치한 Autokemp Žlut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1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šov 내에 자리한 Apartmán - ubytování Močidlec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41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ochov에 자리한 Penzion U Kaplič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Nečtiny에 자리한 Zámek Nečt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anětín에 자리한 hotel Manětín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6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ndělská Hora에 자리한 Casa Andel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7.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Stružná에 자리한 Pension Jezdecké centrum Kočí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Valeč 내에 위치한 Zámecká lesov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Jan Becher Museum에서 39km, Church of St.
Toužim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U Vladař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