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next to the river Tichá Orlice in Usti nad Orlici, Sport Hotel Ticha Orlice has a relaxation centre with modern equipment. Sports grounds and an aqua park neighbour the property.
A sauna and a small gym are provided at Hotel Uno, 600 metres from the center of Ústí nad Orlicí. You can sample international dishes in the hotel’s own restaurant.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내에 위치한 Apartment Corri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겨우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거실,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Yogashrama tradition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Penzion Quattro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Quatt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체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Pivovar a restaurace Falt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ivovar a restaurace Faltus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체스카 트레보바 내에 자리한 Apartmán u Horynů - Sadová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Říčky에 자리한 Hostinec Klopot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주전자, 샤워 시설, 슬리퍼,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Ubytování Javorka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Ubytování Javorka의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