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ýniště nad Orlicí에 자리한 Motel Roube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 파크 쿠도바에서 45km, Chopin Mano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Týniště nad Orlicí에 자리한 Apartmány vila Týniště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약 43km, 아쿠아 파크 쿠도바에서 44km, Chopin Mano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Týniště nad Orlicí 내에 위치한 Farma u Tošovský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0km, 아쿠아 파크 쿠도바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Královéhradecký Kraj 지역의 Borohrádek 내에 위치한 Ekofarma Bílý mra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řebechovice pod Orebem 내에 위치한 Letní byt ve skanzen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