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a restaurant, a sauna, a hot tub, and a bowling alley, Hotel Bon is located in Tanvald recreational area on the southern part of Špičák, 2 km from the train station. Free WiFi is available.
탄발트에 자리한 Hotel Gran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약 25km, 슈클라르스카 포레바 버스터미널에서 26km, 이제르스카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위치한 Apartment Krkonošsk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테니스 코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산 전망을 자랑하는 4성급 아파트입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자리한 Chalupa U Jez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9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강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샬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위치한 Rezidence BA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