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a restaurant, a sauna, a hot tub, and a bowling alley, Hotel Bon is located in Tanvald recreational area on the southern part of Špičák, 2 km from the train station. Free WiFi is available.
탄발트에 자리한 Hotel Gran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약 25km, 슈클라르스카 포레바 버스터미널에서 26km, 이제르스카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위치한 Apartment Krkonošsk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테니스 코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산 전망을 자랑하는 4성급 아파트입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자리한 Chalupa U Jez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9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강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샬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탄발트 내에 위치한 Rezidence BA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베레츠 지역 지역의 탄발트 내에 위치한 Apartmány Sá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탄발트에 자리한 Pension Panora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탄발트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v retro chalupě Na Věčnost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5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탄발트에 자리한 Penzion Iv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 a quiet spot at the edges of a lush green forest, OREA Resort Sklář Harrachov offers free access to its large wellness centre. Spa facilities include a swimming pool, steam bath and a hot t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