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Hotel Pod Věží offers accommodation in Strážnice. The hotel has a barbecue and terrace, and guests can enjoy a meal at the restaurant.
스트라주니체에 자리한 Hotel Strážnice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약 49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0km, Minaret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스트라주니체 내에 자리한 Apartmán Ve Dvoře Strážn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50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에 자리한 Penzion U Levandule Strážni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48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39km, Minaret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 내에 자리한 Slovácká chalup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 내에 위치한 Apartmán Frolkova Strážn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0km, Minaret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 내에 위치한 Pod Bílou věží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9km, 레드니체 성에서 49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제네츠에 자리한 Hotel Be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Beta의 투숙객은 브제네츠 주변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제네츠에 자리한 Hotel Lidový dů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셀리 나드 모라포우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Apartmány Dog in Dock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