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쥐 포드 라우스켐에 자리한 Hotel U Krále Jiříh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캐슬 오이빈에서 22km, Transporter Bridge에서 22km, 아쿠아 파크 스타레 스플라비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Osečná에 자리한 Hotel a Hostinec Slun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sečná에 자리한 Penzion Dřevěnka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ablonné v Podještědí 내에 자리한 Včelín Müsliv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0km, 예슈테트에서 26km, 캐슬 오이빈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럭셔리 텐트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베레츠 지역 지역의 Brniště 내에 위치한 Apartmány Včel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매일 조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