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락 댐에서 31km 거리에 있는 Hotel Smrž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otel Smrž의 투숙객은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Sepekov에 자리한 Penzion Bur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enzion Burd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Milevsko에 자리한 SPORTHOTEL Milevsko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7km, 나 리타브체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Milevsko에 자리한 Domeček Milevsk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 리타브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řenovice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na statku - Podols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게임(당구, 탁구)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ilevsko에 자리한 Penzion U Broucka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나 리타브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ernartice에 자리한 Pension Bernarti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24km, 오를락 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흘루보카 성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ituated by the river of Lužnice and a 10- minute walk from the historical town center of Tábor, Romantik hotel Eleonora offers en-suite rooms, a bar, a terrace, as well as a garden with river and...
Chotoviny에 자리한 Hotel Gold Chotov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프라하에서 남쪽으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역사적인 호텔은 아름다운 중세 도시 타보르의 중심 광장에 편리하게 자리 잡고 있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4성급 부티크 호텔은 체코 공하국의 남부 보헤미안 지방 타보르의 오래된 건물을 독특하게 개조하여 꾸민, 뛰어난 품질의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