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rovice에 자리한 Pension U Johnů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41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1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Petrovice 내에 자리한 Penzion RETR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8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5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etrovice에 자리한 Penzion OR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něžnik에 자리한 Resort LUFT Sněžní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현지식 요리를 즐기거나 바에서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et in the rocky Tisa Walls area, this 4-star hotel is situated in Ostrov. It offers spacious rooms and suites with tea/coffee makers and balconies.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티사 내에 위치한 COUNTRY HOUSE Tis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냉장고, 주전자, 쿡탑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제공합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티사 내에 위치한 Fox House Tisá / Ráje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Jílové 내에 위치한 Northern Panora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욕실 1개, 침대 린넨, 수건, 평면 TV 케이블 채널,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티사 내에 위치한 FAMILY HOUSE Tis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4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사 내에 자리한 domek Tisá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거실,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