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ličky에 자리한 Kramářova chat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Orličky에 자리한 Ubytování - U nás do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Hotel Filipin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크랄리키에 자리한 Hotel Poutní Dům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스키 보관소, 키즈 클럽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크랄리키에 자리한 Hotel Zlatá Labuť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