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čov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Andre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učovice에 자리한 Pension Pod Lip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učovice 내에 위치한 Lipno & Wellness Chata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3성급 숙소의 투숙객은 정원, 어린이 놀이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The Hotel U Martina is housed in a newly renovated historic building from the 13th century in the scenic little town of Rožmberk nad Vltavou, between Český Krumlov and the Austrian border.
리프노 나트 블타보우에 자리한 Hotel Element에서는 테라스,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