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km from Letohrad town centre, Hotel Tvrz Orlice is located on the grounds of a medieval fortress. The property has a museum with a medieval basement, interiors and a letterpress workshop.
Letohrad 내에 자리한 Apartmán Iv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지엘레니에츠 스키 리조트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Sport Hotel Ticha Orl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Hotel Filipin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잠베르크에 자리한 Hotel Panský Dům Žamberk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opin Manor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Hotel Poprad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Hotel Poprad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Penzion U Vorlíčků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8km 거리에 있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 등을 방문해보세요.
Pastviny에 자리한 Penzion Pastv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무료 셔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잠베르크 내에 위치한 chalupa žambe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6km, Chopin Manor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Nekoř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na Centrum Pastvinská přehra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