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스크라운에 자리한 Hotel Fore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Jakub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보조프 성에서 49km, 올로모우츠 치즈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Marti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스크라운 내에 위치한 Lanškroun apartmány v centr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Hotel Karol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약 46km, 보조프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스크라운 내에 위치한 Hotel & Depandance Kopac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란스크라운 내에 위치한 Aparthotel Broke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0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Dům u města Milána - sedm dveří, sedm světů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Country Steak Restaurant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6km 거리에 있는 Obora resort에서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Obora resort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이킹, 스키 또는 사이클링 등의 활동으로 하루를 보낸 후, 정원 또는 공용 라운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