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nšperk nad Ohří에 자리한 Zámek Kamenný Dvů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뿐 아니라 스파 & 웰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Kynšperk nad Ohří 내에 위치한 Ubytováni u PÁj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Libavské Údolí에 자리한 Hostinec U Čertova mlýn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에서 30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2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칼즈배드 지역의 Dolní Rychnov에 위치한 Apartmány Silvest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Habartov에 자리한 Penzion u Zám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