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치체 포트 온드르제이니켐에 자리한 Hotel Maralák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쿤치체 포트 온드르제이니켐 내에 위치한 Apartmán v srdci Beskyd - Čeladné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8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쿤치체 포트 온드르제이니켐에 자리한 Penzion Juráš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쿤치체 포트 온드르제이니켐 내에 위치한 Chata s luxusním výhledem a bazéne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약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쿤치체 포트 온드르제이니켐 내에 위치한 Posed v Beskyde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