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víčko에 자리한 Hotel U Apoštola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U Apoštol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Jevíčko에 자리한 Hotel Alst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스키 보관소,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조프 성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evíčko 내에 위치한 Chata RESTA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단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Jevíčko 내에 위치한 Chata Johan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보조프 성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ěstečko Trnávka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Pod Cimburk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보조프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