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 보르에 자리한 Golf Resort Česká Lí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entrum pro vzdělávání a kulturu is located in Ullrichsthal. Featuring a tour desk, this property also has a restaurant and a terrace. At the hotel each room includes a wardrobe and a shared bathroom....
노비 보르에 자리한 Grandhotel Nový B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40km, 예슈테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노비 보르에 자리한 Rezidence Pih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예슈테트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리브스카에 자리한 Penzion Mezi buk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luxurious Parkhotel is set in a peaceful residential neighbourhood, next to a large park. The Glass Museum lies just 300 metres away.
Kytlice에 자리한 Olivin Kytl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40km, 예슈테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리브스카에 자리한 Penzion SKLAŘSKÁ HOSPODA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노비 보르에 자리한 Pension Druhý domov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42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3km, 캐슬 오이빈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47 km from Görlitz, Apartmán 141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Chřibská. The property is 25 km from Bad Schandau and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