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카리파에 자리한 Hotel Olympia Česká Líp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2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Nový Oldřichov에 자리한 Centrum pro vzdělávání a kultur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3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체스카리파에 자리한 City Hotel Morris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체스카리파에 자리한 Hotel Morris Premium Collection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위치한 Apartments Benešov Nad Ploučnic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위치한 Apartmány Kukaččí hníz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에 자리한 Penzion Růž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Huníkov 내에 위치한 Chalupa Huník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야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자리한 Apartmán Prefa에서는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2018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스카리파 내에 위치한 Nadstandardní luxusní apartmán v centru České Líp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3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4km, 예슈테트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