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0km 거리에 있는 Chalupa u dědy에서는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Libochovice에 자리한 Hotel U Berán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U Beránků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보시체에 자리한 3성급 숙소인 Hotel Active Stadiu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arno 내에 자리한 Oparno 38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구비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Třebenice에 자리한 Penzion Kláš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řebenice에 자리한 Hostinec- Pension U Havlů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5km, Train Station Jílová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otiměř에 자리한 Černodolský mlýn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레스토랑, 무료 Wi-Fi.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Černodolský mlý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Klapý에 자리한 Penzion pod Hazmburk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Velemín에 자리한 Penzion Fara pod Milešovkou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enzion Fara pod Milešovkou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로우니 내에 자리한 Apartmán Židovic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8km,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