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코비체에 자리한 Boutique Hotel Vinařství Škrobák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벨케 파블로비체에 자리한 Lotrinský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urrounded by vineyards in Bořetice, Hotel Kraví Hora has its own wine cellar and offers wide gastronomic selection, as well as features wellness centre and leisure options on site.
Located in quiet surroundings in the wine growers' village of Bílovice, the Hotel Madl guest house opened in 2011 and offers you stylish rooms and tasty Czech cuisine.
In Velké Bílovice centre, 3 km from a train station, Hotel Akademie offers free WiFi, a seasonal outdoor pool, a wellness area and massages and a hot tub. A bus stop can be found within 50 metres.
보레티체에 자리한 Penzion Jako Ze Škatul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테니체 내에 위치한 Apartment U Pavel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7km, 발티체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ovorany 내에 자리한 Sklipek U Tomáš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니체 성에서 22km 거리에 있는 Levandulová chalupa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공용 라운지,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또는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Josefov에 자리한 Ubytováni v soukromí Na Podluží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약 27km, Minaret에서 20km, Chateau Jan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