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르지체 나트 페른슈테이넴에 자리한 Ala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7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Ubytování na Hájence is located in Karasín, 300 metres from the look-out tower and 6 km from Bystřice nad Pernštejnem, and provides a garden with barbecue facilities.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Vír에 자리한 Forest Res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ozsochy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Rozsoch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6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Zvole 내에 자리한 Apartmán Za kostele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프로코피우스 바실리카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 투어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Unčín에 자리한 penzion Horáck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Lísek에 자리한 Skalský Mlý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1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Ski is set in a striking building outside Nové Město na Moravě’s town centre. Some of its extensive facilities include an indoor pool with hot tub and tennis courts.
트르지 스투드네에 자리한 Penzion Tři pump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lešnice에 자리한 Hotel Závrší에서는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슈필베르크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코차 심연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