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řezová에 자리한 Wellness Hotel GREEN PARADIS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řezová 내에 위치한 Villa Pirken Ha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6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오븐, 쿡탑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is 4-star resort enjoys a quiet location in Karlovy Vary’s spa zone, just 2 km from the city centre. It offers an indoor pool, restaurant, and rooms with free internet.
테플라 강둑에 자리 잡고 있는 Hotel Saint Petersburg는 카를로비 바리의 스파 구역 내에 있으며, 그랜드호텔 펍 맞은편에 있습니다. 1800년대 초에 지어진 이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 인터넷,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LCD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19세기 건물에 자리 잡고 있는 Boston 호텔은 카를로비 바리의 스파 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온천과 메인 콜로네이드(Main Colonnade)에서 도보로 1분, 핫 스프링(Hot Spring)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를 갖춘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평온하고 편안한 밤 시간의 휴식을 취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