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acá 지역의 Sutamarchán 내에 위치한 Z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Sutamarchán 내에 위치한 Preciosa villa de descanso muy cerca de villa de Lei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르멘 박물관에서 13km,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Sutamarchán에 자리한 Posada Turística Estancia Rea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3km, 카르멘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Sutamarchán 내에 위치한 Cabañas Villa Victo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2km, 카르멘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tamarchán 내에 위치한 CABAÑA LOS JUA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4km, 카르멘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tamarchán에 자리한 Posada San Esteb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르멘 박물관에서 약 14km,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36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Casa de los Fundadores is a 5-minute drive from the Villa de Leyva Main square. It offers an indoor pool and free parking on site. Free Wi-Fi access is provided in the entire hotel.
사치카에 자리한 Hotel Calle Princip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치카에 자리한 Pietra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라퀴라에 자리한 Hotel Suame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르멘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