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터브루넨에서 6km, 쉴트호른 케이블카에서 1km 떨어진 가족 운영 호텔인 Hotel Stechelberg는 심플하게 꾸며진 객실 및 베른 알프스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에서는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호텔은 마을 외곽에 있는 라우터브루넨 계곡의 조용한 전원 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베른 주 지역의 슈테헬베르크에 자리한 Alpenhof Mountain Lodge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8km, 슈타우바흐 폭포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890년대에 지어진 유서 깊은 호텔인 Hotel Staubbach는 라우터브루넨 최초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 가족 운영 호텔은 슈타우바흐 폭포 및 라우터브루넨 계곡(Lauterbrunnen Valley)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에서 라우터브루넨역은 600m 거리에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주차장과 Wi-Fi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차가 없는 휴양지인 뮈렌(Mürren)의 중심부에 바로 위치한 가족 운영의 Hotel Alpina는 아이거(Eiger), 묀히(Monch) 및 융프라우(Jungfrau) 산의 눈부신 전망을 제공하는 특별한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위스풍의 객실은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Hotel with a fantastic view in the middle of the world-famous Jungfrau Region Hotel Jungfraublick is located slightly above the center of the car-free village of Wengen, at 1,300 meters above s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