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흘리에 자리한 FLÜHLI Hotel Kur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41km, 카펠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쇠렌베르크에 자리한 Hotel Rischli에서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6km, 빈사의 사자상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사우나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tel Sörenberg offers modern rooms in the centre of Sörenberg, a 5-minute walk from the ski lift and cable car. The hotel serves homemade pizzas and has a sun terrace.
Escholzmatt에 자리한 Hotel Löw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쇠렌베르크에 자리한 Bergwelten Salwide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사의 사자상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