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ehof du Lac is situated in the centre of Weggis and only 25 km from Luzern, on one of the loveliest spots on Lake Lucerne. Guests can enjoy a large lakeside lounge with direct lake access.
Dina Kim
대한민국
호수가 보이는 정말 아름다운곳입니다. 조용하고 편했고 난방도 너무 따뜻했어요.
스위스는 산장호텔 느낌이 많아서 더 감성적인것같아요. 오래됐지만 낡아보이지 않고 가구도 앤틱하고 오래된 가구의 나무 냄새가 너무 달콤하고 좋았어요. 올드한 느낌이지만 너무 깨끗하고 욕실도 샤워부스도 정말 깨끗해요.
아침식사도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크로아상이 정말 맛있고 커피도 너무맛있어요.
게르사우에 자리한 Gasthaus Platt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약 33km, 루체른 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2014년에 새롭게 리모델링된 Hotel Beau Rivage Weggis는 루체른 호숫가의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반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무료 주차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3월부터 10월까지 야외 수영장과 스파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에어컨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브루넨에 위치한 Hotel Weisses Rössli 스위스 중심부의 루체른 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내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다.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밝고 넓은이 객실은 마루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세련되고 우아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Hoyouja
대한민국
루체른호수를 따라 달리는 우편버스를 타고 내리면 버스정거장에서 2분거리에 위치. 브루넨 선착장에서 3분거리. 기차역까지는10여분거리에 있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좋은 숙소
도시의 더블룸보다 훨씬넓고 편안함.조식은 간편해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