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계절에 운영되는 이 리조트는 하이킹 코스, 스키장과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Bistro-bar Le Quatre- Temps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넓은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이 부티크 호텔은 퀘벡 원주민(First Nations)의 유서 깊고 풍부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입니다. 퀘벡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고급스러운 객실, 구내 박물관과 미식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Saint-Raymond에 자리한 Hôtel St-Alexis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ôtel St-Alexis의 투숙객은 Saint-Raymond 주변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가브리엘-드-발카르티에에 자리한 Auberge Valcart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드 퀘벡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퀘벡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린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nt-Raymond에 자리한 Manoir du Lac Sept-Île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테니스 코트, 무료 Wi-Fi. Manoir du Lac Sept-Îles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