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펜호우 지역의 신트-트루이덴(Sint-Truiden)에 위치한 Hotel Stayen은 넓고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호텔 인근의 피트니스 및 웰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 Stayen의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Gingelom에 자리한 Hotel Vorse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웰니스 공간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트트루이덴에 자리한 Hof van Stay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보크리크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Wilderen에 자리한 Gasthof De Stat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annut에 자리한 Le Cocon de Jea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스트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 팔레에서 약 45km, 왈리비 벨기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t Maanhof is peacefully situated in the countryside in Borlo, featuring spacious guest rooms with free WiFi, a garden with a terrace and free barbecue facilities, and a children’s playground and...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27km 거리에 있는 B&B Maison La Belle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nnut 내에 위치한 Gîte Sept Fontaines * Jacuzzi & Sa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강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nnut 내에 위치한 Horse Lodge de Béli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홀스트 성에서 39km, 콩그레 팔레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하셀트 시장 광장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t in an 18th century farm, Kamerijck B&B is situated just outside the village of Gingelom. It offers classically decorated rooms with free internet and flat-screen T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