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indulgence and joy of living can be experienced in the romantic baroque castle of Rosenau, set amidst a beautiful green park.
슐로스로세나우에 자리한 Hotel Die Residenz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트라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28km,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8km, 즈베틀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슐로스로세나우 내에 자리한 Urlaub am Bauernhof Weichselbaum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트라 성에서 21km, 오텐슈타인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A large spa, free Wi-Fi and a garden with outdoor pool and beer tap are offered at this 4-star hotel. It is set in the Austrian Black Forest, a 10-minute drive from Zwettl.
츠베틀 슈타트에 자리한 I'M INN Zwettl - Hotel zum Brauhaus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18km, 바이트라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약 36km, 뒤른슈타인 성에서 46km, 즈베틀 수도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츠베틀 슈타트에 자리한 Mohnhotel - Bergwirt Schramm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ngelstein 내에 자리한 Ferienapartment Ulrik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이트라 성에서 단 7.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츠베틀 슈타트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Reinhard Tod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18km, 바이트라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5km, 뒤른슈타인 성에서 46km, 즈베틀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츠베틀 슈타트에 자리한 FairSleep AVIA Motel Zwettl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트라 성에서 약 26km,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7km, 뒤른슈타인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Rappottenstein 내에 위치한 Wohlfühlwohnu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텐슈타인성에서 35km, 바이트라 성에서 36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