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rounded by a 15,000 m² park, the Aktivpanoramahotel Daniel is located in Sautens at the entrance to the Ötz Valley. It offers a large spa area and during summer a solar-heated outdoor pool.
자우텐스에 자리한 Boutiquehotel - Mich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호텔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우텐스에 자리한 Gasthof Hotel Pos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티롤 지역의 자우텐스 내에 위치한 das Blockhitt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6.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자우텐스 내에 위치한 Ferienhof Haderleh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7km,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우텐스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자우텐스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자우텐스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자우텐스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