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게르스도르프에 자리한 Hotel Mölltalerhof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군툼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게르스도르프에 자리한 Kräuterpension Rosenkranz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Winklern에 자리한 Hotel Tauernster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22km, 비히텔파르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Mörtschach에 자리한 Tattoo PENSION mit Restaurant und Tattoo-Studio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카린시아 지역의 Mörtschach에 자리한 Bed&Breakfast Schwai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ed&Breakfast Schwaiger의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톨에 자리한 Gasthof Dorfschen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포르치아 성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톨 내에 위치한 Molltaler Appartements en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39km, 포르치아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바,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Winklern에 자리한 Haus Rupits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약 26km, 비히텔파르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Nikolsdorf에 자리한 Gästehaus Stei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Lainach 내에 위치한 Haus Ele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49km, 아군툼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