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chamend Markt 내에 위치한 Apartment in Fischamend 2 Bedrooms - 3 Bed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카르눈툼에서 20km, 슐로스 페트로넬에서 20km, 에른스트 하펠 슈타디온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Groß-Enzersdorf에 자리한 Hotel Am Sachsenga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빈 프라터에서 약 16km, 메세 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Only a 5-minute drive from Vienna Airport, HEINhotel vienna airport offers free parking and free WiFi on the outskirts of Vienna, near the A4 motorway.
Only 4 km away from Vienna Airport, Das Reinisch Just Rooms enjoys a quiet location away from the flight corridors. It offers free WiFi in public areas and free parking on site.
NH Vienna Airport Conference Center는 빈 국제공항 입국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늦은 도착이나 이른 출발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면적이 2,000m²에 달하는 회의 및 이벤트 센터는 21개의 회의실에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슈베하트(Schwechat)에 위치한 MOXY Vienna Airport는 비엔나 국제공항의 터미널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이 완비된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 Now 24/7 바는 24시간 운영하며, 스낵과 음료를 판매합니다.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슈베하트에 자리한 Das Reinisch Hotel & Restauran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른스트 하펠 슈타디온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Schwadorf에 자리한 23-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른스트 하펠 슈타디온에서 22km,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담한 피샤먼트(Fischamend) 마을에 위치한 이 3성급은 비엔나 공항에서 5km, 비엔나 시내에서 20km 내에 있습니다. 공항 고속도로 바로 옆의 마을 입구에 자리한 호텔은 방음 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전역에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Renovated in 2021, this hotel is 5 km away from Vienna Airport and 9 km from Vienna's centre. It offers quiet rooms, free Wi-Fi, and free parking during your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