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클바흐 내에 위치한 Wiestal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4.6km, 페른패스에서 13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롤 지역의 비클바흐 내에 위치한 Alpenhaus Bichl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7.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기세척기, 커피 머신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쿡탑,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비클바흐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20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클바흐 내에 위치한 Maisonett - Appartement 20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클바흐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20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단 8.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