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the centre of Amstetten in the heart of the Mostviertel region, Hotel Exel offers a spa area and free private parking. The A1 motorway is 1.5 km away.
암슈테텐에 자리한 Pension Leichtfrie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8km 거리에 있는 가밍 차터하우스, 43km 거리에 있는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 등을 방문해보세요.
암슈테텐 내에 위치한 Pihringer's Moststub'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암슈테텐에 자리한 Gasthof zum Goldenen Pflug에서는 정원,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멜크 수도원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는 City Apartments Amstetten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테라스, 바,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