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Boyacá 내 최고의 캡슐 호텔

Boyacá의 캡슐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고: 9 이상 매우 좋음: 8 이상 좋음: 7 이상 만족: 6 이상
저희가 추천하는 숙소 낮은 요금 순으로 성급 + 요금 순 고평점 후기가 많은 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Mamaterra Glamping

Macanal

Macanal에 자리한 Mamaterra Glamping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에서 현지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떤 객실에서는 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he individual cabins had lovely views. The staff were very helpful when one of our group was ill.

더 보기 숨기기
9.2
최고
23개 이용 후기
최저
₩64,673
(1박 요금)

hosteline

비야 데 레이바

비야 데 레이바에 자리한 hostelin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르멘 박물관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약 8분 거리,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30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it is a nice place to be. Nice bathrooms, kitchen and showers.

더 보기 숨기기
9.6
강력 추천
36개 이용 후기
최저
₩31,937
(1박 요금)

Chiamox Glamping

아키타니아

아키타니아에 자리한 Chiamox Glamp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타 호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Chiamox Glamping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더 보기 숨기기
9
최고
1개 이용 후기

Refugio del Viajero - Canipa Hotel

Pauna

Pauna에 자리한 Refugio del Viajero - Canipa Hotel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캡슐 호텔에는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Refugio del Viajero - Canipa Hotel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11,497
(1박 요금)

Casa Hotel La Primavera

비야 데 레이바

비야 데 레이바에 자리한 Casa Hotel La Primaver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르멘 박물관에서 약 5.7km,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23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더 보기 숨기기
최저
₩57,487
(1박 요금)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Boyacá 내 캡슐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