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husen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Rebsto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빈사의 사자상에서 22km,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루체른 역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트윌 내에 위치한 B&B Fried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Menznau 내에 위치한 Schöne 3 1/2 Zimmer Wohnung in der Zentralschwei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ntlebuch에 자리한 Drei König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사의 사자상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alters의 Hotel Kreuz은 루체른 끝에 위치한 가족 운영 숙박 시설로, 중심부에서 10km 떨어져 있어 기차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하지만 멋지게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B&B Hotel Peter und Paul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Willisau, 25 km from Luzern. The guests can enjoy free coffee, tea and water at the lounge.
Entlebuch에 자리한 Lindenhof Ebnet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KKL 문화 컨벤션 센터에서 약 28km, 카펠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Schachen 내에 위치한 B&B Hofstet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17km, 빈사의 사자상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B&B Hofstetter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gigen 내에 위치한 Ruhige Zimmer im Grünen und Studio im Naherholungsgebi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21km, 빈사의 사자상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2년에 문을 연 Gasthaus zum Ochsen은 루체른에서 차로 20분 거리의 그로스반겐(Grosswangen)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 지중해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평면 케이블 TV를 갖춘 현대적인 객실과 구내 전용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