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ighofen 내에 위치한 Purer Luxus am Bodense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약 6.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SOHO 13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Lake View See & Bergsicht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위치한 22 – Zimmer & Zmor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4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2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errenhof 내에 자리한 Schloessli Herren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게임(당구, 탁구)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SOHO 9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로이츨링겐 내에 자리한 SOHO 1A !Gratis Parken, Free Parking!에서는 파티오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단 1.7km, 보덴제 아레나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덴호 기슭의 아름다운 공원 옆에 위치한 Hotel Kreuzlingen am Hafen은 크로이츨링겐 시내에서 도보로 단 5분,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콘스탄츠 올드 타운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운영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요 국내외 채널이 편성된 디지털 TV와 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Situated 1 km from Konstanz’s town centre, Trompeterschlössle Hotel & Residence Residence offers a peaceful garden with terrace.
크로이츨링겐에 자리한 Kreuzlingen Youth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13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